DUNIA
내 블로그 등록 회원가입
인기검색어
인간의숲
루나틱 환
루나틱
注册大圣娱
DUNIA (수집된 글 222개)
자세히
갤러리
[ 2017.07.27 - DUNIA ]
망고고양이 익선동 나들이 :-) -지인과 닭볶음탕을 먹고 요즘 그렇게 핫하다던 익선동 한바퀴 돌았다. 건물마다 참 뭐가 그리 아기자기하게 들어차있는지- 편집샵, 카페, 레스토랑들이 있었다. 사람들로 가득찬 카페로 들어갔다. 맛있겠지.... / 익선동 익선동카페 프앙디 디저트카페

0

[ 2017.07.08 - DUNIA ]
요즘 활어회보단 숙성회 사시미에 꽂혔다. 감칠맛이 풍부하고 더 쫄깃쫄깃한 느낌! - 연남동 이노시시를 우연히 들리게 됐는데, 사시미를 먹어보고 만족스러웠다. 나중에서야 검색해보니, 사시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. 망고고양이는 6종 ... / 연남동 사시미 연남동맛집 맥주

0

[ 2017.07.07 - DUNIA ]
룸메님과 망원동 나들이를 나섰다. 맥주한잔 마시러 살포시 걸어간 망원동. 그러나.. 상콤한게 급 먹고싶어서 골뱅이무침 먹으러 고고!! 엄청 좋아하는 망원동 막걸리집.. 손님이 너무 많아 헛걸음 할때가 많은데 오늘은 뙇 자리가 있었다!... / 골뱅이무침 막걸리 망원동

0

[ 2017.07.07 - DUNIA ]
[두니아 : DUNIA] 코바늘 아이템 뾰루퉁한 표정의 노랭이곰을 만들어봤습니다. 사실, 저 곰을 만든지는 오래됐지만 표정을 정하지 못해 얼굴이 없는 상태로 보낸기간이 길었죠 ㅠㅠ 거실조명이 노래서 유난히 노래보이네요; 하얀조명에사 ... / 뜨개질 코바늘 인형만들기 취미 인형 곰돌이 태교

0

[ 2017.05.30 - DUNIA ]
금산으로 출장을 가게 됐다. 내생에 처음방문하는 금산- 금산에 진입하자 마자 펼쳐진 인삼밭들- 그리고 인삼랜드 휴게소에는 인삼튀김을 판다 ㅋㅋㅋㅋㅋㅋㅋㅋ- 봄에 엄청 예뻤을거같은 길 -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원골식당 가게가 정... / 도리뱅뱅이 어죽 금산 금산맛집 원골식당

0

[ 2017.05.24 - DUNIA ]
요즘 브런치 맛집을 찾아 여기저기 다니던 중 상수역에 2soyou라는 곳을 방문하게 됐다. 음료도 따로 주문해서 먹어야해서 가격은 그리 착한편이 아니라 생각했지만 요즘은 브런치들이 너무 비싼데다가, 나온 메뉴를 살펴보니, 꽤나 정성스... / 맛집 찾기 :-p

1

[ 2017.03.31 - DUNIA ]
이태원에서 저녁약속이 있던 어느날, 생각보다 일찍 일정을 빨리 끝내고 이태원에서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늦은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을 헤맸다. 이태원은 브레이크타임이 있는 곳이 참 많다..... 여기저기 헤매다가 "욘세떡볶이"에 방문... / 이태원 경리단길 피맥 맥파이 커피라이터 욘세떡볶이

0

[ 2017.03.06 - DUNIA ]
-망원동에 뭔가 먹으러 자주 가지만, 먹기만 하기에는 뭔가 허전함.... 플리마켓 이나 공방 구경이 재밌더라구요! 망원역 2번출구 근처에서 발견한 디자인 365 플리마켓!! -동물모양 브로치에 꽂혔어요!! 제가 강아지를 키워서 그런지... / 플리마켓 망원동 망원동데이트 디자인365 프리마켓

0

[ 2017.02.22 - DUNIA ]
망고고양입니다. :-) 오랜만에 주말내내 꼼지락거리며 자수타임을 가졌습니다. :-) 마음같아서는 비오는 오늘 전기장판 위에서 놓고싶지만 말이죠. 친한 동생들에게 선물하려고 만들어봤어요. 앞면은 fresh 뒷면은 도토리 ㅋㅋ -도토리 ... / 프랑스자수 생리대파우치 자수 만들기 취미

0

[ 2017.01.18 - DUNIA ]
망고고양이입니다. 요즘 자주 사먹는 GS25 편의점 과자후기를 남기고자합니다. 20대 중반의 회사생활의 에너지가 되었던 초코렛타의 추억이 떠올라 GS25로 향했다. 1. 에멘탈치즈쿠키 요즘 꽂혀서 먹는 에멘탈치즈쿠키 제과점 쿠기 못지... / gs25편의점 편의점과자 초코렛타 와사비맛참깨크래커 에멘탈치즈쿠키

0

[ 2017.01.13 - DUNIA ]
유튜브 촬영한답시고 손이쁘게 보이겠다고 네일케어 받으러갔다가 손이 피 철철나고 뿔났던 어느 날. (뭐든 그렇겠지만 숙련된 사람이 있는 곳에 찾아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.. 누가 네일아트 잘하는 곳 추천좀..... 저는 피만 안나면 됩니... / 연신내 더원양꼬치 양꼬치 꿔바로우 하얼빈

0

[ 2017.01.11 - DUNIA ]
안녕하세요, 망고고양입니다! 오랜만에 망원동에 왔네요! 작년에는 일주일에 세번정돈 왔던거같은데, 요즘엔 뜸했네요. 2017년 1월 한달간 금주를 해보겠다는 새해 다짐은 보란듯이 일주일도 가지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뭐 그렇... / 망원동 망원동맛집 제주막걸리 제주음식 오라방 돔베고기 엘파바

0

[ 2017.01.11 - DUNIA ]
안녕하세요, 망고고양이 입니다 :-) 오늘아침에 눈떠보니 영하 8도.... 덜덜덜덜 엄청난 추위입니다. 이런 날일수록 밖에 나가는게 두려워집니다... (이 핑계로 집에서 따뜻한 꿀우유마시며 뜨개질 ㅋㅋㅋㅋ) 개구리 모양 아기모자를 떠... / 손뜨개질 뜨개질 개구리모자 아기모자 아기모자만들기 코바늘소품 CRAFT

0

[ 2017.01.10 - DUNIA ]
안녕하세요, 망고고양이 입니다. 크리스마스에 산타 생쥐 선생을 만들고 시간이 남아돌아 또 만든 인형이 있었으니.... 바로바로 .... 망또 흰곰이 오뚜기같은 body와 옹기종기 모여있는 눈, 코, 입이 포인트! (눈코입 모인건 브라... / 망고고양이 뜨개질 코바늘 뜨개인형 인형만들기 곰인형

0

[ 2017.01.06 - DUNIA ]
솔크솔크가 싫다느니, 이번엔 솔크라느니... 도대체 솔크가 뭔가 했더니, 솔로로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준말이었다. 나도 솔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를 부정하기위해 나와 크리스마스를 함께할 생쥐 산타 선생을 만들어봤다. 생쥐 센... / 손뜨개인형 코바늘 인형만들기 크리스마스 소품만들기 생쥐인형 뜨개질

0

[ 2016.11.15 - DUNIA ]
주말에 군산을 방문했다. 지인이 소개해준 분식집 어릴 때 잡탕을 하루도 빠짐없이 먹었다고 하는데, '잡탕'이라는 메뉴가 생소한지라 방문하기로 했다. 사실 군산은 맛집이 매우 많다며(관광객들은 안가는 곳이란다 ㅋㅋ) 하루 세끼 먹고 맛... / 군산맛집 잡탕 김밥 떡갈비 진갈비

0

[ 2016.08.30 - DUNIA ]
5시 칼퇴 후 배를 채우러 오늘도 망원동으로.. 지난번 실패한 음식점으로 생긴 오기랄까... 맛집을 꼭 찾고 말겠다는 다짐을!!! 복덕방이라는 곳을 찾았다. 18:00 부터 영업하는 듯 가게는 비교적 협소하여 단체가 가기엔 무리인듯 ... / 망원동맛집 막걸리맛집 골뱅이무침

0

[ 2016.08.29 - DUNIA ]
망원동에 가고싶은 곳이 몇군데 있었으나, 미자카야는 5명은 안받는대고, 그 옆에 있던 막걸리집은 본인 생일이라서 오늘 쉬신단다. 비도 조금 내리고 술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유리 가가린 가게가 반으로 나눠져 있었다.. 참... / 망원동 맥주

0

[ 2016.08.23 - DUNIA ]
아침은 비교적 잘 챙겨먹는편이다. 올해는 유난히 더운지라, 기력이 점점 빠져서 블루베리와 사과당근즙을 배고플때, 심심할때, 목마를때 먹고있다. 광복절 때문에 우유가 한통 미리 온데다가, 시리얼도 뚝 떨어져서 우유가 남아도는 지경. 리... / 아침식사 팬케익 요리하는여자

0

[ 2016.08.22 - DUNIA ]
정말이지 내살은 빵과 맥주로 가득채워진것이리라. 믿는 요즘이다. 일요일은 문을 닫는 단단... 일요일에 헛탕치고 월요일에 다시 찾았다. 초반에는 좀 조용했었는데 이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좀 분주한 단단..뭔가 동네같은 느낌었는... / 연남동맛집 단단 이자카야 COEDO

0

[ 2016.06.09 - DUNIA ]
호기롭게 다이어트를 열심히하고 -6kg 감량에 성공했지만 겨우내내 찐 살이 6키로라 드디어 원상복귀 됐고, 이제부터 시작이라 할 수 있겠다. 다른사람들이 나의 체격, 덩치, 살에 대해 한마디 하면 충격요법으로 살이 잘 빠진다는 사람이... / 상수맛집 낮술 상수낮술 맥주 craftbeer

0

[ 2016.06.09 - DUNIA ]
크래프트 원 그렇게 가고자 했던곳을 방문했다. 연희동을 오가는 길에 자주 지나갔지만 오픈시각이 5시 랬나.... 아니 무슨 술을 저녁에만 마신대?! 낮술도입이 시급하다. 어쨌든 친한 후배와 함께 방문하게된 크래프트 원 - 종이로 된 ... / 크래프트원 크래프트비어 맥주 연남동맛집 Beer

0

[ 2016.05.30 - DUNIA ]
다이어트를 하겠다며 나불대며 입 다이어트를 하는 요즘 계속 먹어대니 줄어들던 체중도 멈췄다. - 미국으로 출장간 지인이 계란 넣은 신라면 먹고싶다는데, 왜 니가 처먹고있는거냐 돼지야 ㅠㅠ - 아이스 비엔나도 마시고. - 휘핑보고 기뻐... / 다이어트 개나줘버려 금보다비싼 한우 메론

0

[ 2016.05.30 - DUNIA ]
20대 중반은 오랜만에 대구를 가도, 친구만나기에 바빴던 나는. 30대가 된 지금, 엄마의 친구가 되어있었다. - 옴마님을 위해 대구를 가고. 왠종일 엄마님과 하루하루를 보낸다. 이날만을 기다리는 엄마님을 위한 나의 선물이랄까. 우리... / 팔공산 스타벅스 엄마랑데이트 엄마와딸

0

 1 2345678910
네티즌 Comment

Daily View counter


Monthly View counter

powered by
메타블로그 사이트로 현재 7,008,902개의 글이 수집되었습니다.
저작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등록된 블로그/웹사이트의 소유주에게 있습니다.
ADM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