좀 더 moreUnique
내 블로그 등록 회원가입
인기검색어
좀 더 moreUnique (수집된 글 1,882개)
자세히
갤러리
[ 23시간20분전 - 좀 더 moreUnique ]
드디어 기다리던 로마와의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 안필드 홈경기 솔직히 이길줄은 알았는데 5골 넣고 이길줄은 몰랐다 최종 결과 5:2 승리 살라는 이제 메시의 영역으로 분명 진입한걸로 보여진다 살라2골 2어시피르미누 2골마네1골 다... / 17~18 UEFA CHAMPIONS 4강 준결승 토너먼트 VS

0

[ 1일22시간전 - 좀 더 moreUnique ]
정준일(joonil Jung) - 고백(Confession) 정준일(joonil Jung) - 고백(Confession) / 정준일(joonil Jung) 고백(Confession)

0

[ 2일전 - 좀 더 moreUnique ]
비 오는 일요일 간단히 알콜 섭취하러 들어간 곳은 정자역 부근에 위치한 모모코 분당 정자점 퓨전 이자카야로 유명한곳이라고 한다 모모코 메뉴들엄청 다양하다식사부터 안주들까지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 있는 사람은 땀 삐질할수 있을것 같다 살... / 성남시 맛집 분당구 정자동 모모코 분당정자점

0

[ 3일전 - 좀 더 moreUnique ]
웨스트브롬과의 리그 35라운드 원정길 결과는 2:2 무승부 잉스의 올 시즌 첫골과 살라의 추가골 나올때까지 기분 참 좋았는데 강등 버프는 역시나 무섭다 일단 주중 로마와의 챔스 준비부터 잘 하자고 http://www.espn.com/... / 17~18 EPL 35Round VS West Bromwich Albion

0

[ 2018.04.18 - 좀 더 moreUnique ]
GS25에서 쌀국수만 먹기는 조금 아쉬워서 같이 주문해본 도시락은 GS25 함박&계란 볶음밥 도시락 정통 함박스테이크와 계란볶음밥이 같이 들어있는 도시락이다 가격은 3600원​​ 그리 크지만은 않은 사이즈하지만 깊이가 조금 있어서 막... / GS25 함박계란 볶음밥 도시락

0

[ 2018.04.18 - 좀 더 moreUnique ]
요새 베트남 쌀국수가 간편식 핫 아이템인것은 분명한듯 하다 GS25에서 새로 나온 도시락 중 베트남 쌀국수가 있길래 주문해서 수령해보았다 GS25 빅포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그냥 사진으로 보기에는 별로 안 커 보였는데 직접 보니 정말... / GS25 빅포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

0

[ 2018.04.17 - 좀 더 moreUnique ]
GS25에서 스테이크를 행사 한다고 한다1+1에 9,900원 오예 이건 사야해 동네 GS25가서 커피 얼음잔 들어있는 냉동고를 보니 딱 한세트가 있다 바로 GET!! 부위는 부채살과 채끝살 이렇게 두가지 부위 부채살은 조금 두툼한편이... / GS25 한끼 스테이크

0

[ 2018.04.17 - 좀 더 moreUnique ]
이번주 위,대장 베이비 원모어타임 내시경을 앞두니뭔가 식욕이란게 터진다 오늘 주문해본 치킨은 또래오래 치킨의 대표 스테디셀러 치킨맛강정 치킨이다 빠른 배달 감사염 이제 콜라는 어디나 잘 안주는구나점점 삭막해지는 인심이란 흑 ​​ 윤기... / 또래오래 치킨 맛강정

0

[ 2018.04.16 - 좀 더 moreUnique ]
본가 와서 주문하는 배달메뉴 ㅋㅋ 따뜻한 엄마의 집밥을 기대하는 감성 풍부한 사람들 따윗! 서울은 역시나 배달 천국이구나! 조타! 그나저나 나 살땐 없던 곳들이 왜 이리 많이 생겼지 하며 검색하던 중!!!! 지코바 치킨이 있다!!그 ... / 지코바 치킨 양념치킨 중간맛

0

[ 2018.04.16 - 좀 더 moreUnique ]
이현경 Lee hyun kyung - 처음 보는 나 이현경 Lee hyun kyung - 처음 보는 나 / 이현경 Lee hyun kyung 처음 보는

0

[ 2018.04.15 - 좀 더 moreUnique ]
토요일 저녁 홍대 나들이맘에드는 모자들도 사고 룰루랄라 저녁에 소주 한잔 하러 찾아간 곳은 상수역 인근에 위치한 소 내장구이로 유명한곳소곱놀이 주말 저녁 시간이었음에도 다행히 빈자리가 있어 바로 입장 완료 우리 뒤로 대기줄 주루룩 ㅋ... / 마포구 맛집 서교동 소곱놀이

0

[ 2018.04.15 - 좀 더 moreUnique ]
금요일 챔스 4강 추첨 끝나고 일욜 새벽 리그 경기본머스와의 홈경기 결과는 3:0 완승 오늘도 사이좋게 마네 1골, 살라 1골, 미누 1골 아 물론 살라가 FA에 골 관여했다고 제소는 안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://... / 17~18 EPL 34Round VS Bournemouth

0

[ 2018.04.12 - 좀 더 moreUnique ]
YOUNHA (윤하) - Parade YOUNHA (윤하) - Parade / YOUNHA (윤하) Parade

0

[ 2018.04.12 - 좀 더 moreUnique ]
다욧중이지만 일주일에 한번 쯤은 뭐라고 자기 위안해 가며 주문한 치킨은 BBQ 비비큐 바삭칸 치킨 반반 치킨 이름답게 바삭하게 튀겨진 후라이드와 양념이 반반씩 잘 어우러져 있다​​ 비비큐는 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단 말야​​ 달... / BBQ 비비큐 치킨 바삭칸 반반

0

[ 2018.04.11 - 좀 더 moreUnique ]
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맨체스터 시티 원정길 전반 2분만에 한골 먹어서설마 설마 했는데 결과는 2:1 승리 아 진짜 너무 행복하다10년만에 챔스 4강 이게 내가 봐왔던 토너먼트 강자 유럽 깡패 리버풀이거든ㅠㅠb 그나저나 기적은 로마... / 17~18 UEFA CHAMPIONS 8강 토너먼트 VS Manchester

0

[ 2018.04.10 - 좀 더 moreUnique ]
배우 한소희 94년생유아토엔터 소속 과자 광고에서 처음봤었는데강렬하면서도 뭔가 도시적 이미지가 강렬하신 캐릭터이신듯 걸크러쉬美 터지시네요 배우 한소희 / 배우 한소희

0

[ 2018.04.10 - 좀 더 moreUnique ]
급 월요일 퇴근 후 술 한잔 하러 간곳은 양재역 인근에 위치한 미각 양꼬치 검색하니 미각 양꼬치로 나오고 가게 이름은 양꼬치 미각 짬뽕이다 양꼬치 말고 중화음식들도 몇개 파나보다얼른 들가자 추워 미각 양꼬치 메뉴들​​ 짜장이나 짬뽕도... / 강남구 맛집 양재역 도곡동 미각 양꼬치

0

[ 2018.04.10 - 좀 더 moreUnique ]
TWICE(트와이스) - What is Love? 믿고보는 트둥이 뮤비 TWICE(트와이스) - What is Love? / TWICE(트와이스) What is Love

0

[ 2018.04.09 - 좀 더 moreUnique ]
금요일 퇴근 후 저녁 먹으러 찾아간곳은상수역 부근에 위치한 오스틴 가볍게 맥주와 안주를 같이 먹을수 있는 곳이다 네이X 예약 후 방문 상수역에서 나와 골목안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있네 오스틴 메뉴판주문하기 편하게 인용 플래터 메뉴... / 마포구 맛집 상수역 서강동 오스틴

0

[ 2018.04.08 - 좀 더 moreUnique ]
주중 챔스 하고 별로 쉬는 시간도 없이 맞이한 주말 에버튼과의 리그 33라운드 머지사이드더비 걍 지지만 말았으면 했는데 결과는0:0 그래 이정도면 o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맨더비는 펩이 3:2로 졌네당연히 이겨서 더비에서 우... / 17~18 EPL 33Round VS Everton

0

[ 2018.04.05 - 좀 더 moreUnique ]
맨체스터 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안필드 홈경기 사실 치고 받을 줄은 알았는데이길거라고는 생각도 안했고 클린싯이야 뭐 꿈도 안꿨는데 결과는 3:0 완승 오늘만큼은 로브렌 인스타에서 퍼온다 자동문으로 열릴줄 알았던 아놀드&로브... / 17~18 UEFA CHAMPIONS 8강 토너먼트 VS Manchester

0

[ 2018.04.04 - 좀 더 moreUnique ]
나얼 (Naul) - 널 부르는 밤 (Feel Like) 나얼 (Naul) - 널 부르는 밤 (Feel Like) / 나얼 (Naul) 부르는 (Feel Like)

0

[ 2018.04.02 - 좀 더 moreUnique ]
박원 Park Won - 여행 박원 Park Won - 여행 / 박원 Park Won 여행

0

[ 2018.04.01 - 좀 더 moreUnique ]
별로 좋은 기억이 없는 A매치 끝난 바로 다음 리그경기 게다가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경기 리그 32라운드 결과는 2:1 승리 전반까지 1:0으로 끌려다니다가 후반에 겨우 역전 오늘도 살라는 1골 적립 대단 대단 http://www.es... / 17~18 EPL 32Round VS Crystal Palace

0

 1 2345678910 다음
네티즌 Comment

Daily View counter


Monthly View counter

powered by
메타블로그 사이트로 현재 7,519,380개의 글이 수집되었습니다.
저작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등록된 블로그/웹사이트의 소유주에게 있습니다.
ADMIN